72559⊙⊙오늘만 사는 남자

72559⊙⊙오늘만 사는 남자

오늘만



발걸음을 당장 집으로 돌릴 만큼 추울 것이다. 하지만 여관 1층에 딸린 식당은 봄과 같은 포근한 기운이 감돌았다. 아치 형태의 벽난로에서는 이글거리는 거대한 불덩이들이 강렬한 빛을 발산하고 있었던 것이다.

불구하고(그렇다고 우리가 멋대로 행동한다는 것은 아니다. 이성적인존재라 감정 자체도 이성에 바탕을 두고 생겨난다) 인간에게 약한 모습을 보여줄 수 없다고 생각했다. 모순된 감정이지만 둘 다 내가 품고

말하면서 눈물을 훔쳤다. 세린이 다가오는 발자국 소리가 계속 들렸기에 들키기 전에 재빨리 닦아냈다. 눈물 같은건 누구에게도 보여주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세린은 이미 낌새를 챈 것 같았다. ...울었어?

그라냔 백작님께서 오셨습니다. 시녀가 다시 한번 주의를 환기시키자 그제야 등을 돌리고 있던 여인의 고개가 들렸다. 오라버니, 오셨군요. 그 목소리는 실날 같이 가늘어 절로 애처로운 생각이 들게 만들었다.

이럴 때는 비라이턴에서 이 몸이 행했던 활약을 들으면 분위기가 뜰 거야. 특히 거기 잘 생긴 젊은이와 마법사는 잘 듣게나. 내가 어땠냐 하면 말이지...... 로튼은 자신의 활약상을 아주 과대포장해서 늘어놓았다.

뚫고 날아오는 그 것의 작은 소리가 들리자 눈길을 수제노에게 보냈다. 수제노는 재빨리 화살을 받아 그 곳에 묶인 종이를 풀어서 읽고 내려가고 있었다. 나도수제노 곁으로 다가갔지만 어둠 때문에 글씨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68506◐◐여자 앞이라 멋진 척 하는 남자

35220▨▨새로운 티백